ENG | 简体 | 繁體 | 日本語 | 한국어

Proud Voices Asia logo
Proud Voices logo‘자랑스러운 목소리들’ 영국 및 아일랜드 지부
Hand in Hand Festival 2015

프로젝트

지금까지 우리가 함께 해 온 일종의 프로젝트들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핸드 인 핸드 페스티벌

핸드 인 핸드 페스티벌은 아시아의 LGBT 합창단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입니다. 2015년 10월, 대만 타이페이에서 G-메이져 코러스 주최로 열리는 제 1회 핸드 인 핸드 아시안 LGBT 합창단 페스티벌에 한데 모일 것입니다. 이곳을 주목하세요!

Various Voices Dublin 2014

Proud Voices at Various Voices choir

Various Voices 는 유럽에서 4년마다 열리는 국제 LGBT 합창단 축제입니다. 이번 2014년 더블린에서 열린 행사에는 축제 역사상 처음으로 아시아의 LGBT 합창단이 참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LGBT 합창단이 처음으로 자국이 아닌 나라에서 공연을 펼친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베이징 퀴어 코러스와 대만 G-메이져 코러스가 영국과 아일랜드의 합창단원들과 함께 새로운 특별 합창단을 꾸려 2014년 6월 16일 월요일 오후 12시 마호니홀 무대에서 공연을 가질 수 있었던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음은 한 참여자의 소감입니다.

Garry
G-Major Chorus, 대만

Garry출발 당시만 해도 나는 Various Voices Dublin이 나에게 곧 어떻게 다가올 것인지 아무런 생각이 없었습니다. 행사 접수처에 도착해서야 나는 이 축제가 얼마나 큰 행사인지를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오프닝 콘서트를 보고 깜짝 놀란 나는 마침내 나의 정체성과 이 행사에 참여했다는 것에 대해 자긍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합창단들의 공연을 보고 난 후 나는 노래 실력은 핵심이 아니며, 이 모든 사람들이 그저 여기에 있는 것만으로도 챔피언이자 우승자라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 곳의 끝없는 감동과 사랑으로 내 눈에는 눈물이 가득 차올랐습니다. 나의 삶은 절대 이전과 같지 않을 것이고, 내가 Various Voices에 참여했다는 것은 영원히 내 인생의 자랑이자 영광으로 남을 것입니다.